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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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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의 파기
7. 자동 수집되는 개인정보 및 거부에 관한 사항
8.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보호 대책
9. 링크
10. 게시물
11.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12. 비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13. “회원”의 권리와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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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고객센터 안내
16. 부칙
1. 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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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자동 수집되는 개인정보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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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쿠키에 대해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의 웹 브라우저 메뉴에서 모든 쿠키의 허용, 동의를 통한 쿠키의 허용, 모든 쿠키의 차단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상실, 유출, 변조, 훼손 등을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회원”의 개인정보는 입력하시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각종 데이터는 암호화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통해 전송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 장치를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금융신용 관련 정보 등 보안이 요구되는 정보의 경우 산업표준인 SSL(secure socket layer) 방식을 이용하여 암호화되어 전송되며 “회원”이 사용하는 스크린 하단 작업표시줄에 자물쇠 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송된 정보는 방화벽(Fire Wall) 시스템 체계를 통하여 이중망으로 구성된 시스템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백신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새로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마련되는 즉시 사용하여 개인정보가 훼손되지 않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 탐지 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개인정보관리책임자와 최소한의 인원으로 구성된 별도의 부서를 마련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제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모든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은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으며 전산 시스템은 전문Co-Location 서비스 업체를 통해 관리하고 있어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당해 “회원”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9.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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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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