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인터뷰
완벽한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 효성티앤에스 마케팅팀 펜로즈조단
Everyone JOB2023-10-13 12:36:02
팬데믹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언택트 시장!
일상 중 자주 접하는 키오스크, ATM, 셀프 계산대 등
현금 없이 모바일로 결제 가능한 시대!
효성티앤에스 마케팅팀 펜로즈조단 Pro가 말하는 글로벌 마케팅 이야기!
Q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효성티앤에스 마케팅팀 펜로즈조단 Pro(Professional)입니다.
다양한 국가의 글로벌 고객을 위한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는
Q2) 효성티앤에스 마케팅팀은 주로 어떤 업무를 하나요?
저는 마케팅팀의 글로벌 마케팅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이 외에 해외 입찰 업무 지원 및 Pre-sales 프레젠테이션 발표 등
Q3) 전 세계적으로 비대면 금융 서비스가 확대되는 요즘! 효성티앤에스만의 기술력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세계적으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효성티앤에스의 ATM
효성티앤에스는 글로벌 시장의 금융 및 리테일 서비스 분야를 개척하며
효성티앤에스만의 세계 최고의 환류 기술 및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죠.
금융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환류 기술을 적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대부분의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디지털 데스크와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은
*환류 기술: ATM 운용 시, 입·출금을 함께 취급하며, 입금된 지폐를 출금에도 재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기술.
Q4) B2B 기업 마케팅 매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B2B 기업 마케팅이라 하더라도, 그 대상이 사업자 고객인지, 최종 소비자 고객인지로 구분되는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B2C 마케팅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B2B 마케팅의 매력 포인트는 확실하죠!
Q5) 콘텐츠 에디터로서 가장 보람을 느꼈던 순간은?
최근 미국에서 Pivot(리테일용 환류 ATM)을 출시한 적이 있었는데요.
Pivot 출시를 위해 오랜 시간 미국 법인, 본사 연구팀, 영업팀과 협업했는데요.
미국 리테일 ATM 시장의 터닝포인트가 되는 프로젝트의 일원으로 함께 할 수 있어 굉장히 행복했던 순간으로 기억합니다.
Q6) 마케팅 업무를 위해 가장 필요한 역량은 무엇인가요?
“고객과, 고객의, 고객에 대한 이해”
고객의 입장에서 충분히 공감하고 이해하는 능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단순 제품 홍보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일이자 마케터로서 가장 필요한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Q7) 효성티앤에스 마케팅팀에서 이루고 싶은 최종 목표는 무엇인가요?
지금보다 다양한 콘텐츠 제작, 홍보를 통해 더 완벽한 마케팅을 해보고 싶어요.
고객의 니즈 데이터 수집 및 정보 통합에 자신 있지만,
장점은 강화하고 부족한 점은 보완해 나가면서 완벽한 마케터로 성장하고 싶어요. 🥰
3가지 키워드로 보는 효성티앤에스 마케팅팀 이야기.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효성티앤에스 마케팅팀은
“Global Human Experience Maker”
출처 : https://blog.hyosung.com/m/5990
|
|